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웰니스/비건식

" 칼로리 낮은 과일 드세요 " 건강 비건식 다이어트 식단관리

by 성장하는 더그로우 2021. 7. 8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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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GAN

 


 

여름=휴가
VEGAN

 

안녕하세요
비건 채식 식단으로

건강과 활기를 되찾은 더그로우예요.  


여름철이라 더 자주 먹는 과일, 그 중에서

칼로리가 낮은 과일이 무엇인지

함께 살펴볼까요 

 


 

파인애플-바다
파인애플

 

1

파인애플 23 ㎉ 


*칼로리 낮은 과일 첫 번째로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회복에 좋은 파인애플. 파인애플 칼로리는 100g당 23㎉에요. 의외로 다른 과일들에 비해 칼로리가 낮죠. 

 

*파인애플을 맛있게 먹는 팁 : 파인애플은 과즙이 바닥 부분에 모여 있어요. 맛있게 먹기 위해 잎쪽을 아래로 하여 하루쯤 두었다 드세요.

 

 

 

 

 

블루베리-슈퍼푸드
블루베리

 

2

블루베리 50 ㎉ 


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

낮은 칼로리의 소유자 블루베리는

 

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능력이

우수해 노화 방지에 좋아요.

 

*블루베리 고르는 팁 : 블루베리는 진한 청색이 선명하며 과실잎면이 팽팽하고 균일하게 흰가루가 묻어 있는 것으로 고르세요

 

 

 

딸기-과일
딸기

 


3
딸기 26 ㎉ 


*딸기는 껍질이 얇아 상하기 쉬운 과일이예요. 과육이 부드러우므로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해주세요. 30초 이상 물에 담가 두면 비타민 C가 물에 녹아 빠져나오니 참고하세요.

 

*번외로 여름 대표 제철과일인 수박 칼로리는 100g당 31 ㎉, 복숭아 34 ㎉ 이에요. 수박의 주성분은 수분이라 이뇨작용 효과가 있어 부종 환자에게 좋아요. 복숭아는 암 예방 효과가 있으니 제철인 요즘 많이 챙겨 드세요. 

 

 

 

디톡스-스무디
그린주스

 

과일

자연그대로 드세요

 


병은 고치는 것이 아니라

' 걸리지 않는 것 '

 

 

*과일은 주스로 먹을 때보다 씹어서 음미하며 먹게 되면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요. 당뇨가 걱정이신 분들은 착즙이나 스무디 혹은 말린 과일을 섭취하는 것보다는 생과일로 씹어서 드시는 게 좋겠지요.

 

 

 

 

수박-여름과일
수박

 

 

무더운

날씨에 쉽게 지치는 여름 ,

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과 수분

가득한 과일 드시면서

 

즐겁고

건강하게 보내세요.

성장하는 더그로우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

감사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칼로리 낮은 과일 드세요「 건강 비건식 다이어트 식단관리 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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