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웰니스/건강정보

유기농 새싹보리 효능:새싹보리 분말 먹는법

by 성장하는 더그로우 2021. 8. 1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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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rout barley


"시금치의 16배 고구마의 20배"

철분, 식이섬유를 함유한 새싹보리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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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새싹보리 효능 >


◎ 암예방 효과 : 암세포를 억제하고 증진을 막아주는 슈퍼옥사이드 디스뮤타아제라는 성분과 로테올린이라고 하는 물질이 들어있어, 암세포의 사멸을 촉진시켜줍니다. 

 

◎ 당뇨병 예방 : 새싹보리 속 폴리코사놀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, 혈중에 있는 당과 지질을 관리해 혈당도 낮춰주어 혈당관리에 효과적입니다.

 

◎ 해독작용 : 새싹보리에 들어있는 사포닌과 엽록소, 베타카로틴은 해독제로 작용해, 몸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. 

 

 

◎ 면역체계에 도움 : 레몬보다 2.5배 많은 비타민C가 들어있는 새싹보리는 면연력증강에 도움이 되며, 혈액에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해 신체 에너지를 증진시켜줍니다.

 

◎ 골다공증 예방 : 새싹보리 안에는 인과 망간, 구리 등이 들어있어 골다공증 위험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. 과도한 섭취 금물. 하루 권장량인 10g 섭취할 것.

 

◎ 체지방 감소 : 고구마의 20배나 되는 식이섬유, 중성지방을 제거해주는 물질, 45종 이상의 생리 활성물질이 들어있어,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켜 체중감량에 효과적입니다.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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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건강한 새싹보리 제품 고르는법 >


 

● 금속이물성적서 확인 : 금속이물이 없는 제품을 구매할 것. 금속이물 첨가 여부를 알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해당 원료를 검사한 결과 '금속이물성적서'가 기재되어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입니다. 

 

● 폴리코사놀 함량 확인 : 새싹보리의 주요 효능들은 폴리코사놀에서 기인하기 때물에 함량을 확인해야합니다.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 중 추출하고 남은 건더기로 만들어 판매되기에, 함량 확인은 필수. 

 

● 합성첨가물 없는 제품으로 : 색과 향을 내기위한 합성착색료와 합성감미료가 체내에 지속적으로 축적되면, 각종 부작용 ADHD, 심근경색, 동맥경화, 암 등을 유발하므로 첨가물 없는 제품이 좋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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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새싹보리 분말 먹는방법 >


분말로 많이 섭취하는 새싹보리

올바르게 섭취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.

 

 

[ 새싹보리 디톡스 워터 ]

 

1. 물 350ml에 새싹보리

분말 1스푼을 넣어줍니다.

 

2. 분말이 충분히 섞어주면

다이어트에 좋은 디톡스 워터 완성.

 

 

[ 새싹보리 스무디 ]

 

1. 두유와 바나나

아보카도, 분말을 준비해주세요.

 

2. 믹서기에 두유를 먼저 넣고

바나나, 아보카도, 새싹보리 분말을

 

한 스푼 넣어 갈아주면,

영양가득 새싹보리 스무디 완성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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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싹보리 챙겨 드시고 건강한

일상 보내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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